[한경 오늘의 운세] 2023년 12월 10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력 2023-12-10 08:00  

쥐띠 - 뜻이 잘 맞는 귀인을 맞이하는 날

오늘의 운세는 뜻이 잘 맞는 귀인을 만나 일을 진행하는데 막힘이 없습니다. 홀로 진행했을 때 기나긴 고민을 들게하던 것이 금방 해결되는 진귀한 풍경을 목격할 것입니다.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나는 만큼 서로에게 좋은 영향력을 가져올 수 있으니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소띠 - 외로이 비치는 달과 같은 형국

오늘의 운세는 사람 없는 산에 외로이 비치는 밝은 달과 같은 형국입니다.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꼭 필요한 존재로 자리 잡고 있으나, 함께 하고 있는 사람들이 탐탁치 못해서 앞으로 나아가기 힘들 것입니다. 그로 인해서 오늘 하루는 마음 고생이 많을 수 있어 최대한 차분하려고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포기하는 순간 모든 일이 엎어질지도 모릅니다.

호랑이띠 - 즐거움을 위한 하루

오늘의 운세는 즐거움을 위해서 하루를 보내도 좋습니다. 인생의 길이는 사람마다 다른 만큼,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는 미지수와 같습니다. 그러니 모든 것을 세상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 가끔씩은 스스로를 위해서 움직이는 걸 추천합니다. 분명 하루를 보내는게 더 즐거워질 것입니다.

토끼띠 - 바람에 흔들리는 등불의 형국

오늘의 운세는 바람에 흔들리는 등불과도 같아서 늘 마음에 평온을 유지할 수 없어 동서남북 사방으로 분주하게 돌아다니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원기왕성하게 사방 분주하게 돌아다녀도 성과는 기대만큼 돌아오질 않으니 마음이 씁쓸한 날일 것입니다.

용띠 - 물과 기름 같은 형국

오늘의 운세는 무엇을 잘 해보려고 애써도 내 뜻대로 되지 않는 그런 날입니다. 만약 계획중이거나 실행중인 일이 막중한 임무라면 아쉽지만 내려놓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포기하는 것이 손해라고 느껴질지언정 조만간 다른 움직임이 또 보이기 때문에 미련 갖지 마시기 바랍니다.

뱀띠 - 유소식이 희소식

오늘의 운세는 꾸준히 안부를 확인하고 인연을 이어갔던 것에 좋은 결과가 나타나는 날입니다. 유독 정보와 소식이 빨리 들어오게 되어 남들보다 한 발 앞선다던지, 큰 기회를 거머쥘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성공에 눈이 멀어 이기적인 행동을 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말띠 - 행복은 숙면에서 오는 것

오늘의 운세는 이른 시간에 잠들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수면을 취하는 것은 하루의 마무리가 되는 동시에 하루의 시작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기상했을 때, 깔끔한 느낌을 받지 않는다면 업무능력에 지장을 주기 때문에 주의 하셔야 합니다. 불면증을 앓고있는 분이시라면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보셔야 할 것입니다.

양띠 - 자신의 실력을 잊고 덤비는 형국

오늘의 운세는 자신의 실력을 생각하지 않고 말을 내뱉게 되는 형국입니다.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에 취해서 타인을 무시하다가 마찰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입을 수 있기에 어느 정도는 물러설 줄 아는게 좋습니다. 계속해서 덤비다간 좋지 못한 꼴로 결과를 맞이할지도 모릅니다.

원숭이띠 - 날카롭게 할퀴고 마는 마음

오늘의 운세는 타인과의 경쟁에 의해서 신경이 날카로워질 모양의 운세입니다. 그러다보니 평소에 잘 지내고 있던 사람과 마찰이 일어날 수 있고, 자기 혐오에 시달려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게 될지도 모릅니다. 여기서 무너지지 않고 꿋꿋하게 버텨내는게 중요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타인에게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닭띠 - 맑고 깨끗한 성품이 필요한 날

오늘의 운세는 구름 같은 마음과 달 같은 성품이 필요합니다. 그만큼 오늘의 일에 대하여 욕심을 부리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만약 주체할 수 없는 욕심 하나를 안일하게 부리면, 탁한 것과 같은 그릇된 결과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그에 대한 주위의 평판도 달라질 수 있으니 섣부른 행동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개띠 - 중용의 도를 잃게 되는 형국

오늘의 운세는 마음에 갈등을 일으켜 안정이 없으며 고집이 세고 자만과 오만이 반항심을 불러 일으켜 중용의 도를 잃게 될 가능성이 높은 날입니다. 따라서 타인과도 진실한 화합이 어려워 결국에는 따돌림을 당하기 쉬우니 항상 조심을 하여야 하겠습니다.

돼지띠 -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

오늘의 운세는 밉보이지 않을수록 좋은 날입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하지 않는대로, 움직이면 움직이는 대로 욕을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이럴 때는 그냥 웃고 넘어갈 수 있는 털털한 모습과 능글스러움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항상 웃는 얼굴로 상대를 대한다면 적군 마저도 아군으로 만들 수 있는 큰 힘이 생길 것입니다.


한경닷컴 운세(https://fortune.hankyung.com/contents/23)에서 더 자세한 운세를 확인하세요.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